메마른세상!디씨도 뉴스도 신문도 싫다! [2].밀실:잡글/나날 JobGleNanaL

이제 신문지로 뉴스보면 그 댓글이 궁금해서 미치겠다.
홍대여학생들의 단체삭발식에 대해서,
'미친..'-저런 댓글을 다는 인간들 앞세우고 삭발시켜주고 싶었다.
긴 생머리 여학생들의 삭발은, 흡연가들에겐 금연이오, 애주가들에게 금주요, 라커에게는 음악끊고돈벌겠수다 같은 선언이 아닌가.
그럼에도, 그녀의 눈에서 마스카라섞인 눈물이 나왔다고, 사립대 안가면 되지 않냐고, 꽃들에게희망을에서 나오는 우글대는 벌레취급이라니!

물론, 찍사도 문제다. 결연한 표정의 여학생도 있을텐데 놔두고 그 안에서 제일 예쁘장한 사람이 하필 울 때 장면만 부각시킬게 뭐람. 숭고할수도 있는 일이 그냥 우리딸같은 사람 울리냐 하는 감정의 호소같기도 하고.

여기서 사족,
그냥 잔다르크처럼 의연한 표정으로 자진 삭발을 하는 장면이 있었다면 더 강인해보였을까 하는 생각..
(나도 숏컷이지만 그들에 비해서 멋을 냈으므로 그들의 삭발은 존경존명)

,


아 맞다, 그리고 난 디씨에 대한 거부감이 팍팍 느껴진다. 앉아서 욕만하고, 풍자의 미학을 악용하는듯.
마녀사냥 쉽게하고 결국 자기들 마음에 안들면 전국적으로 난도질해도 된다는 생각은 ㅈㅈㄷ 신문사나 다를게 뭐냐.
하인리히 뷀의 '카타리나 블룸의 잃어버린명예'
와 네이버 도전만화가의 무적핑크님이 연재하는 실질객관동화
http://comic.naver.com/bestChallenge/detail.nhn?titleId=53526&no=30&genre=OMNIBUS&weekday=
읽어보고 디씨갤러 주축을 이루는 자들도 반성하라!
웃기면 다냐
방구석에 쳐박혀서 키보드로 폭력을 휘두르는 자들을 다거부한다.


덧글

  • Silver 2009/04/15 10:48 # 답글

    뭐 디씨는 -_-)답이 업ㅂ으니..
  • Bard 2009/04/15 13:09 #

    헐 ㅜㅜ
  • Bard 2009/04/15 14:02 #

    아아근데 음식갤은...저항할수없이 빠져들게 되네요. ㅜㅜ 치킨갤러리..결국 정말 답이 없는 디씨 ;
댓글 입력 영역


testwt

풍경

광장

ohmyheaven홈